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롯데몰 맛집 편백집(편백찜 파는 곳)

by 저로 2023. 11. 9.
반응형

수원 롯데몰 맛집

롯데백화점에 풋살화 사러 갔다가 밥을 먹게 되었다. 수원 롯데백화점이랑 롯데몰, 롯데마트가 다 연결되어 있어서 먹을 곳이 많다. 지하에 푸드코트도 있고 지상에 밥집이 모여 있는 곳도 있다. 먹을게 많았는데 축구하기 전이라서 속 편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걸 먹기로 해서 편백집을 찾았다.

 

편백집 수원 롯데몰점

편백집은 롯데몰 3층에 위치한다. 애경에서 들어가는 문 기준에서 봤을 때 안쪽 깊숙히 들어가야 한다.

기본 2인으로 시켰고 편백나무로 만들었을 것 같은 통에 고기가 담겨 나온다. 타이머가 올려져 있어서 시간이 되면 직원분이 뚜껑 가져가주신다. 금방 나오고 10분 정도 음식이 조리되는 시간이 있다고 참고하면 된다. 동생이 깔끔한 걸로 먹고 싶다고 찾아온거라 매우 기대했다.

편백찜이 나오는 편백집 ㅎㅎ 수원 롯데몰에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은데 편백집도 진짜 만족 스러웠다. 무엇보다 최근에 자극적인거만 먹다가 깔끔하고 가벼워서 좋았다.

잘 익은 숙주와 고기가 가지런히 올려져 있었다. 한점한점 떼어먹기 좋게 고기가 잘 펴져 있었다. 10분 지나니까 딱 먹기 좋게 익어서 좋았음! 2인분인데 고기 양도 괜찮았다. 운동 전이라 밥은 따로 안시켰는데 밥 메뉴도 있다. 공기밥도 있고! 먹게 된다면 2인분에 공기밥 말고 일반 밥메뉴 하나를 시키는 것도 좋았을 것 같다.

고기가 진짜 얇고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다.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이 땡길 때 참 좋을 것 같다. 담백하고 깔끔해서 속도 편하고 더부룩한 것도 하나도 없다. 모듬인가 세트를 시키면 여기에 새우도 들어가고 하던데 우리는 그냥 기본으로 일단 맛봤다. 많이 안먹을려고 ㅋㅋ

밑반찬도 간이 괜찮고 구성이 좋았다. 특히 내가 좋아하는 깻잎이 나왔다! 리필도 됨! 요즘 깻잎 잘 안주던데 덕분에 쌈도 싸먹었다. 밥을 안먹으니까 은근 쌈을 좀 싸먹게 되는 것 같은 느낌. 김자반은 막 바삭한 그런 건 아니었는데 그냥 뭐 먹기 나쁘지 않았다.

홀그레인 머스타드, 와사비, 쌈장이 나온다. 양념장이 3개나 나오고 특히 홀그레인 머스타드랑 와사비가 나와서 참 좋다. 내가 고기랑 같이 먹기 좋아하는 것들이라서 매우 만족했다.

 

수원역에 애경 말고도 롯데백화점, 롯데몰, 롯데마트가 생겼는데 사실 잘 안가게 되었었다. 근데 요즘에는 뭔가 롯데쪽을 더 많이 가게 되는 느낌? 구조나 밥집이나 그런게 좀 더 편한.. 근데 사실 롯데백화점에 입점해있는 브랜드가 좀 부족한 것 같긴하다. 크기에 비해서! 물론 지금 리모델링도 하고 앞으로 더 들어올수도 있겠지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