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리뷰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레토 레인보우 LED(NEOVOX LBT-R01)

by 저로 2023. 4. 29.
반응형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노래를 듣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방에 스피커가 없었다. 핸드폰으로 그냥 틀었을 때의 그 파열음이 싫어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사기로 결심했다. 그렇다고 막 엄청 비싸고 음질 좋은 걸 찾았던 것은 아니다. 그냥 가성비 좋고 분위기 전환할 겸 인테리어 용으로도 나쁘지 않은 것으로 결정!

 

레토 레인보우 LED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 레토 레인보우
블루투스 스피커 레토 레인보우 LED

이미지에서 보듯이 LED가 뿜어져 나올 것 같음을 바로 알 수 있다. 박스에 담겨서 오는데 조금 찌그러지긴 했다. 가성비니까 뭐 그럴 수 있지. 무선 이고 64가지 색감이 나오는 LED라서 방에 두면 적적하지 않을 것 같아서 구매했다.

 

제품 뜯어보기

세워두는 형태 인 것 같은데 선이나 버튼은 가로로 있었다. 이건 조금 아쉬운 점이었다. 이런 버튼도 세로형에 맞게 잘 맞춰둘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그런 아쉬움. 하지만 그런것도 중요하지 않았다. 가성비고 LED 나오는 스피커니까. 사실 충전 다 하고 나면 딱히 눈에 들어오지는 않는 정도다. 벽에 붙여서 두면 신경 안쓰이니까 괜찮다.

레토 레인보우 LED 스피커
레토 레인보우 LED 스피커

USB와 5핀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C타입이 아닌건 정말 조금 아쉬운 점. 나는 갤럭시 외길 인생이라서 C타입 충전선이 많은 편인데 5핀이라니요. 이게 무슨일입니까! AUX 단자도 있어서 들을 수 있긴한데 굳이 블루투스 스피커에 AUX 단자를 쓸 일이 있을까 싶다.

 

난 쿠팡에서 샀다.

https://bit.ly/41R7j0I

레토 레인보우 LED 스피커 버튼
레토 레인보우 LED 스피커 버튼

윗면에는 직관적인 버튼이 있다. 햇빛 모양 버튼을 누르면 LED 색상이 바뀐다. 노출 방법도 바뀌는데 전체가 색감이 있거나 중간에 문양이 생기면서 부분 부분 반짝이는 등 취향에 따라 설정할 수 있다. 

 

볼륨버튼이 조금 불편하다. 볼륨과 재생순서가 같이 되어 있기 때문이다. 꾹 누르면 볼륨이 바뀌는데 섬세하게 누르기가 어렵다. 소리를 1칸만 올리고 싶은데 꾹 누르고 있으면 미터기 올라가듯이 올라가버리니까 어렵다. 그래서 대충 3~4 정도에 맞추고 노트북이나 핸드폰으로 마스터 음량을 조절하고 있다.

 

이렇게 글 쓰고 보니까 마음에 안드는 것 같아보이겠지만, 저런 간단한 세팅과 무심함을 갖추고 있다면 정말 훌륭한 스피커다. 음량은 가격대비 좋은 편. 음질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더 좋은 스피커를 사는 것을 추천한다. 핸드폰이나 노트북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고 적당한 음질을 사용한 스피커를 쓰고자 한다면 적절한 제품이다.  

스피커 하단부
스피커 하단부

스피커 하단부는 미끄럼 방지 고무같은 것으로 되어 있다. 어디 놓든지 묵직하게 자리 잡아주는 안정감이 있다. 64개의 색감이 있다고 적혀있다. 아직 64개 색을 다 보지는 못했다. 계속 쳐다보지는 않는데 색감이 방을 덜 심심하게 만들어 준다.

레토 레인보우 LED 색감
레토 레인보우 LED 색감

침대랑 컴퓨터 책상을 맞닿게 붙여놨는데 그 사이에 두었다. 노트북으로도 핸드폰으로도 블루투스가 잘 잡히는 스피커다. 내가 설정해둔 것은 단색모드다. 단색으로 중간중간 이동하면서 빛이 나는 형태로 해놨다. 다양한 모드가 있으니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인테리어 용으로도 괜찮은 무선 스피커! 레토 레인보우 LED 스피커가 괜찮다면 한번 쓱 사보는 걸 추천!

 

반응형

댓글